Skip to content
Post

믿는 만큼 즐긴다

Writer: 에디터 B

My Fantasy

비애티튜드는 이번 FRY-DAY에서 믿어야 즐길 수 있는 것을 소개합니다. 붉은 딸기가 아름답게 열리는 스토리베리필드를 배경으로 염소, 고양이, 토끼가 뛰어노는 세계가 있어요. 여기에 풍덩 빠졌다가 현실로 돌아오면 그 세상은 아련하고 흐린 기억으로 마음에 잔상을 남기죠. 그곳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을 때 필요한 매개체는 각자의 판타지를 숨겨놓은 환상의 결정이나 마찬가지예요. 삭막한 현실을 달콤히 위로하죠. 아, 지금 사무실에는 재즈가 울려 퍼지네요. 이렇게 저는 뉴욕 밤거리의 어딘가로 순간이동합니다. 근데 퇴근 몇 시간 남았지…?

TUDE-DAY +1

이번 튜드데이 주인공은 바로 ‘위오드WEODD’입니다. 비애티튜드샵에 오랜만에 아주 멋진 조명이 놀러 왔어요. 기계공학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물건은 기본이고 꽃잎이 겹쳐 만개하는 낭만적인 모습, 이글대는 태양의 뜨거움, 뿅뿅 사랑스러운 하트까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독특함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콕콕 맞춰줍니다. 더불어 bys의 방울방울 스마트폰 케이스와 수영장 스마트톡이 다시 입고되었답니다. 베스트셀러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즐겨보세요!

지옥에서 돌아온 큐티 고양이

클럿스튜디오의 지옥 소녀! 그녀의 친구 ‘지옥 고양이’ 콘셉트의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고저스(gorgeous)한 고양이를 프린팅한 스판 탑, 감촉이 좋은 20수 원단의 롱슬리브, 하트 모양 크롭 탑까지! 지금 바로 비애티튜드샵에서 만나보세요.

샵 결제창에 할인코드 beattitude10를 입력해보세요.

신규 회원 3000원 쿠폰과 함께 사용가능한 10% 할인이 여러분을 기다린답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