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위해서!

Writer: 에디터 B

당신의 평화를 응원합니다

비애티튜드는 FRY-DAY 기획전으로 ‘이너피스’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부처님과 비너스님이 아련한 미소로 우리를 쳐다보는 인센스 홀더는 보기만 해도 은혜롭습니다. 캔들 스틱 홀더와 플레이트, 머들러까지 차분한 느낌을 전달하는 세라믹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흙의 즐거움이 세배!

이번 TUDE-DAY에는 새롭게 찾아온 브랜드가 무려 세 개랍니다. 드레테르, 오브지 세라믹, 드아브 스튜디오가 그 주인공이에요. 세 브랜드의 공통점은 바로 흙에서 시작한다는 건데요. 드레테르는 클레이를 기반으로 외형을 잡고 거울, 돌, 조개껍데기 등을 다채롭게 결합해요. 오브지 세라믹은 이름대로 세라믹에 특화됐는데 귀여운 하트나 굴곡진 물결 형태가 특징이죠. 다브 스튜디오는 하트 미니보울이 히트입니다. TUDE-DAY에 출현한 다양한 물건을 지금 만나보세요.

bys 뉴 아이템 지비츠

bys의 새로운 아이템 반짝반짝 지비츠가 출시 되었습니다. 사계절 내내 놓칠 수 없는 크록스의 유혹…bys 지비츠로 꾸며보세요. 추가로 아직 여름을 놓치기 싫은 분들을 위해 품절되었던 수영장 스마트톡과 방울방울 케이스가 소량 재입고 되었으니 지금 비애티튜드샵에서 만나보세요!

샵 결제창에 할인코드 beattitude10를 입력해보세요.

신규 회원 3000원 쿠폰과 함께 사용가능한 10% 할인이 여러분을 기다린답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