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바삭한 금요일

Editor: BeAttitude

바삭한 금요일!

안녕하세요! 이제 8월도 거의 다 가고 있어요. 조금만 있으면 곧 9월이라니, 믿어지지 않네요. 세월아…(또루루루) 날씨가 맑다 흐리다를 반복하니까 괜스레 기분이 축 처지는 느낌이에요. 쓸쓸한 느낌도 올라오고요. 이럴 때 의외로 효과 좋은 기분 전환법이 있답니다. 바로 색깔이에요. 다채로운 색은 가슴을 뛰게 하고 불안하고 지루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거든요.

COLOR! COLOR! COLOR!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삭바삭한 이번 FRY DAY 기획전의 주제는 컬러입니다. 먼저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모스(MOHS)예요. 북 디자이너로 명성을 쌓은 석윤이 작가가 런칭한 브랜드죠. 모스의 특징은 기하학적인 도형이 다양한 색 팔레트와 만나 전달하는 유쾌한 감각이에요. 딱 보면 갖고 싶은 공책과 코스터, 유리잔은 물론이거니와 이거 한 장이면 누구나 마술사가 되는 포장지가 정말 멋집니다. 이런 경쾌한 색의 마법에 빠지면 쓸쓸함도, 우울함도 훨훨 날아갈 것 같아요.

컬러풀 아이템들

이런 모스의 결과 어울리는 색깔 듬뿍 물건들을 세심히 큐레이션했답니다. 아이템을 하나하나 말하면 글을 읽다가 잠이 들지도 몰라요. 그러니 비애티튜드의 큐레이션을 믿고 한번 탐험해보세요. 깊고도 다채롭고, 흐릿한 일상을 금세 활기차게 만드는 컬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TUDEDAY

이번 TUDE DAY에 소개한 비애티튜드샵의 새로운 주인공은 바로 고양이입니다. 고주연 작가가 거칠고 늠름하고 예민하지만 역시나 사랑스러워 마지 않은 모습으로 구현했어요. 옥스포드천에 기계 자수로 지직지직 선으로 나타낸 고양이는 용감합니다. 셔레이드 쇼의 영웅이 된 늠름한 고양이가 여러분의 일상을 지켜드려요. 안에 자석이 있어 냉장고나 철제문에 붙이면 독특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랍니다. 고양이가 세상을 구합니다!

비애티튜드 웰컴 쿠폰 발급 중!

결제할 때 쿠폰 코드 welcomeBA를 입력해보세요!
최대 6,000원 할인을 즐기면서 비애티튜드샵을 살펴볼 수 있답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