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Real Winter

Writer: 에디터 B

Real Winter

오랜만에 따듯한 분위기를 내던 날씨가 확 변심했습니다. 그 유명한 수능 한파도 올해는 오지 않았건만! 추울까 말까 간을 보다 갑자기 들이닥친 추위로 정신이 없네요. 영하로 뚝 떨어진 기온 탓에 옷과 마음이 모두 전투 태세로 바뀌었어요. 여러분은 연말을 맞아 어떤 선물을 기대하시나요? 한 해 동안 몸과 마음을 잘 끌어온 자신에게 수고했다는 따듯한 말을 먼저 건네보세요. 분명 그 어떤 것보다 큰 선물이 될 거랍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도 마찬가지고요. 정성 어린 선물은 금상첨화죠! 12월의 특권을 소중히 활용하세요.

FRY-DAY

매주 금요일마다 찾아오는 FRY-DAY를 맞아 새로운 브랜드 두 곳을 소개합니다. JIWONLI과 G.E.E.R.O.K인데요. JIWONLI에서 선보이는 것은 바로 사진집이에요. 몽골의 전통 축제인 에링 고르붕 나담 축제를 찾아 그 모습을 담았답니다. 축제라고 늘상 즐겁지만은 않아요. 즐겁고, 슬프고, 애달프고, 무심하고, 화려한 모습이 공존하는 게 마치 우리 인생을 압축한 것 같아요. G.E.E.R.O.K은 우리에게 은은한 밝음과 희망을 선사합니다. 들에 핀 꽃을 구슬로 형상화한 키링은 소박한 존재가 지닌 아름다움을 불러오고, 들꽃과 넝쿨을 닮은 크고 작은 크리스털 볼에서는 생각지 못한 신비함이 피어올라요. G.E.E.R.O.K의 제품과 함께 어둑해지는 나날에 희망의 빛을 초대하세요. 잔잔히 마음을 위로하는 선물이 될 거랍니다.

 

P.S: 10% 할인을 놓치면 너무나도 서운하죠!! 할인 코드는 beattitude10입니다.

이번주 TUDE-DAY의 주인공은?

이번 TUDE-DAY의 주인공은 ‘마을엔Maeul&’입니다. 마을엔은 물건 이름부터 범상치 않아요. ‘파도를 버섯에 봉인-’, ‘대왕리본 귀엽죠’, ‘나는 딸기를 좋아하는 토끼야아’ 등등 이름만으로도 호기심이 듬뿍 들면서 사랑스러운 기분이 확 올라옵니다. 실제 모습 또한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고요. 아기자기한 친구들이 주렁주렁 매력을 발산하는 목걸이, 그립톡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키링은 치명적인 귀여움을 선사해요. 마을엔의 세계로 모두 빠져보세요!

High Noise Area!!

High Noise Area!! 위트있는 프린팅이 인쇄된 Flict의 에어팟 (맥스) 케이스로 가볍고 슬림하며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습니다. 프린팅이 지워지거나 변색 되지 않으며, 가볍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