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My Furry Friends

Writer: 에디터 B

외로움이 파도처럼 몰려올 때! ㅠ.ㅠ

여러분은 외로움을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유튜브, OTT 등 스크린에서 조력을 얻기도 하지만, 가장 좋은 건 아날로그 같아요. 신체가 민감한 저는 뜨거운 물로 샤워하면 마음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그래도 다시 침대에 앉거나 누울 때 공허함이 밀려오는 걸 피할 수 없지만요.

이럴 때 큰 위로를 주는 작은 귀요미를 곁에 두는 방법은 어떨까요! 비애티튜드가 외로움의 파도를 막는 부적 같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봤어요. 옹기종기 모인 모습만 봐도 마음속에 기쁨의 불꽃이 탁 켜지는 느낌입니다. 만지고 쓰다듬으면 보드랍고 복슬복슬한 느낌이 손끝에서 전신으로 퍼진답니다. 개성도, 형태도, 생김새도 모두 다르지만 함께 있으면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은 친구들과 함께 초겨울에 몰려오는 기운을 부드럽게 맞이해보아요. 우리 세상은 바로 귀여움이 구원하니까요!

이번주 TUDE-DAY의 주인공은?

이번 TUDE-DAY의 주인공은 ‘리리피피riripipi’입니다. 이번에 비애티튜드샵에 발걸음하신 째깍이와 물범이, 하덩이 시리즈를 보면 그냥 이 말밖에 나오지 않아요. “아 XX X나 귀엽다.” 세 개의 X에 들어가는 글자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어요. (후후) 허전한 마음을 파고들며 저희에게 소중한 기쁨의 불꽃을 피우는 리리피피! 비애티튜드샵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SNS 팔로워 1.5만 달성! 15%할인

작년 10월 시작한 비애티튜드 인스타그램 계정@beattitude.kr 팔로워가 어느덧 1.5만이 되었습니다. 팔로우해주시는 한 분 한 분이 더욱 소중해지는 요즘이에요. 

더불어 비애티튜드샵 인스타그램 계정 @beattitude.shop도 팔로워 1만을 눈앞에 두고 있답니다.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일간 15% 할인 행사를 준비 중입니다. 어떤 물건이 계속 눈에 아른거렸지만, 구매 버튼을 누르기 망설였던 분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계정을 매의 눈으로 살피시면 15% 할인의 행운이 기다립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