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성큼 다가와 버린

Writer: 에디터 B

크리스마스 특급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선물이죠. 특히 어렸을 적 몰래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데 충분했어요. 산타 할아버지는 착한 아이를 좋아한다는 말을 믿으면서요. 하지만 에디터 B는 산타가 같은 집에 산다는 천기누설의 비밀을 상당히 일찍 알았답니다. 12월 25일이 생일인 엄마가 결코 산타를 기다리지 않는 단호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죠. (또루루루) 여러분은 어떤가요? 이제 산타가 오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이제 여러분의 산타는 여러분 자신이니까요. 또한 다른 사람의 산타가 될 수도 있답니다. 오! 따뜻해라!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차곡차곡 준비해보세요!

FRY-DAY

이번 주 FRY-DAY에는 크리스마스 앵콜로 정말 귀한 친구들을 모셨답니다. 지난 6월 단박에 매진을 기록한 오오미네 카스미 작가의 독특한 봉제 인형 시리즈입니다. 정교한 바느질과 독특한 형태, 그리고 인형마다 지닌 스토리는 사람 마음을 확 끌어들이는데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ONE&ONLY에다가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비애티튜드에서 소개하는 독점 상품이라는 점은 반짝반짝 빛나는 지름신 버튼을 누르게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더욱더 깜찍해진 친구들을 놔두고 그냥 간다면 정말 서운해질걸요. 나를 위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우리 모두를 위한 존재를 어서 만나보세요!

 

P.S: 혹시 3만원 이상 구매하셨다면 10% 할인을 결코 놓치지 마세요 마법의 코드는 beattitude10입니다!

이번주 TUDE-DAY의 주인공은?

이번 TUDE-DAY의 주인공은 ‘도너리Donery’입니다. 귀여운 뜨개질 인형으로 따듯한 위로를 전하는 도너리는 ‘걱정하지 마세요’의 ‘Don’t Worry’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많은 사람에게 행운과 행복, 사랑 등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도너리의 작업은 사부작사부작 매력 만점입니다. 이미 품절된 품목이 있을 정도로 이성을 흐릿하게 하는 마력에 빠져보세요.

사라 오브젝트

광클의 오픈런을 만드는 비애티튜드의 자랑! ‘사라 오브젝트Sara Object’가 새로운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후후. 알 거 다 아는 선수끼리 구구절절한 설명의 필요성은 없어 보이는군요. 이번에는 어떤 상상의 세계가 펼쳐졌는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그럼 돌진~!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

비애티튜드는 올해 구성원끼리 시크릿 산타가 되어 서로에게 진심어린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랍니다. 여러분은 연말 선물로 어떤 아이템을 고심 중이신가요? 혹시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한 상태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비애티튜드가 있잖아요! 저희가 발견한 물건 중 분명 상대방 마음에 꼭 드는 걸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비애티튜드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듯함을 전해보세요. 단독 상품을 주의 깊게 보신다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도 가능하답니다!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