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Good Job!

Writer: 에디터 B

모두에게 행운을

안녕하세요! 매년 국경일만큼 중요한 날이 드디어 지나갔습니다. 온 국민이 숨죽여 응원하고 기도하며 모두 일심동체가 되는 그 날! 바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치러졌습니다. 무엇보다 온몸의 기가 다 빠졌을 전국 50만 8030명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봅니다. 에디터 B도 역시나 수능을 보았는데요. 아직도 꿈결 같고, 꿈에 나오지 않길 기도해요. 그 긴장감과 숨 막힘이란… 아까 사무실에서 누군가 ‘파이’를 말했는데, 순간 ‘파이=3.14’를 듣고 매우 이상하고 서글픈 기시감을 느꼈습니다. 뇌에서 지워진 수학… 영원히 안녕.

다들 수능에 관한 추억을 가지고 계시죠? 저는 수능 두 달 전부터 엄청난 불면증에 시달리다가 수능 전날 시험장 탐방을 하러 가기 전 우연히 꿀잠이 오는 기적이 일어났어요. 그런데 엄마가 억지로 깨워서 돌고래 주파수로 비명을 쏴대며 수능 망했다고 울었던 게 생각납니다. 지금 보면 완전 미친 X인데, 그땐 눈에 뵈는 게 없었어요. 미안해 엄마…주변을 찾아보면 수능과 관련 없는 사람이 없죠. 다들 따뜻한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수고했다고, 참 잘했다고. 호랑이 기운을 북돋는 말 한마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You did a good job!

이번주 FRY-DAY의 주인공은?

이번 주 FRY-DAY는 크리스마스 특집입니다.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비애티튜드가 매의 눈으로 발굴한 물건을 먼저 소개할게요. 아날로그 TV와 크리스마스 케이크샵을 재현한 뮤직 박스입니다. 8곡의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또르르 나와요. 듣기에도, 놓기에도, 보기에도 다 좋답니다. 유 라이크 왓에서는 산타와 산타 마을을 머그잔과 블랭킷에 넣었어요. 아워아워의 오너먼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폭신폭신한 오너먼트는 트리에 걸지 않아도 여기저기 놓을 데가 많은데요. 비애티튜드샵 단독 상품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플로피를 대표하는 타월북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나왔답니다. 더불어 bys와 논논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인기 제품 10% 할인이 들어가요! 와우! 인류애 넘치는 크리스마스를 미리미리 느껴보세요.

논논 브랜드 세일

논논 전 상품 10% 할인을 16일 오후 5시부터 일주일간 진행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자 3분에게는 Crookeed love keyring을 증정해드려요.

할인 정보: 논논 전상품 10%
할인 기간: 11월 16일 PM 5:00 – 11월 23일 PM 5:00
증정품: 논논 브랜드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crookeed love keyring 증정 (총 3명 증정)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