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ost

TGIBF!!!

Writer: 에디터 B

검은금요일오셨네

안녕하세요! 어제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이었어요.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보다 더욱더 큰 명절로 꼽히는 추수감사절이 바로 매년 11월 넷째 주 목요일이랍니다. 3억명이 넘는 미국인이 가족과 한데 둘러앉아 칠면조 요리 등을 나누어 먹는 날로 유명하죠. 추수감사절 바로 다음 날인 금요일은 1년 동안 쟁여놓은 돈을 올끌해서 쇼핑 혈투를 벌이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기다리고 있어요. 쇼핑런의 원조로 매년 사건·사고가 나는 블랙 프라이데이 문화는 이제 세계 곳곳에 퍼져서 우리에게도 익숙해졌습니다.

BLACK FRY-DAY

돈을 모아놨다가 블프 시즌이 오면 미국의 온라인 쇼핑몰을 침공해 광클하는 이때야말로 꼭 득템하겠다는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데요. 올해는 예년보다 환율이 너무 올라서 에디터 B의 사기가 바닥으로 떨어졌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비애티튜드가 검은 금요일의 손님을 귀히 모시겠습니다. 그동안 눈여겨보던 물건 가격이 쭉 내려갔다면, 부담일랑 가볍게 내려놓고 자, 이제 탐방을 시작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여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화잇팅!

 

비애티튜드샵 최대 50% 할인 11.29일 오후 5시까지

비애티튜드샵 프리미엄 오픈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소식을 가져오는 비애티튜드샵이 오늘 소리 높여 외쳐봅니다. “프리미엄관 개봉이오~~~~~” 비애티튜드의 남다른 안목은 잘 아실 테지요. 남다르게 멋진 물건만 쏙쏙 뽑아 선보이던 비애티튜드가 이제 감도 높은 더듬이를 움직여 소장 가치가 충분한 아름다운 물건을 수집했답니다. 분홍빛 배경에 연두색으로 가득한 식물과 여인이 등장하는 손민희 작가의 신비로운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폴리카보네이트를 재료로 미니멀한 형태와 디테일한 매력을 둘 다 잡은 채범석 작가의 가구, 개성 있고 균형 잡힌 목재 가구와 세련된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는 헤로키 작가…비애티튜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안목의 품격을 모두 함께 즐겨보아요!

이번주 TUDE-DAY의 주인공은?

이번 TUDE-DAY의 주인공은 ‘배스세라믹스Bath Ceramics’입니다. 오랜만에 샵을 찾아온 세라믹 브랜드에요. 동그란 구 모양의 손잡이가 시선을 잡아끄는 머그잔은 흰색, 파랑, 레몬, 오렌지 등 색깔도 곱답니다. 묵직한 느낌의 갈색 플레이트도 탐이 나고요. 일단 확인해보시죠.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Thank You for Subscription!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애티튜드»는 매주 금요일 아침 10시 1분, 창작자의 반짝이는 감각과 안목을 담은 소식을 메일함에 넣어드립니다.